CJ온마트 12월 특별기획전 ‘BYO 피부유산균’ 히든 이벤트(최대 58%)

안녕하세요 CJ제일제당이 직영하는 CJ온마트는 CJ제일제당이 개발한 퀄리티 높은 식품들을 주로 판매하는 쇼핑몰로 자사 제품이 90% 나 된답니다.CJ온마트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히든 특가 선할인 상품, 냉장/냉동 상품, 상온 상품, 건강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12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J온마트 12월 히든 기획전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입니다.이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시 41%, 6만원 이상 구매시 58% 할인해 주는 할인쿠폰을 ID당 최대 3회 제공해 줍니다.


또한 이 기간에 4만원 이상 구매시 5%, 7만원 이상 구매시 7% 할인 쿠폰을 ID당 최대 3회 제공해 줍니다. 단 발급후 24시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단, 이벤트 하단에 있는 ‘기획전 상품 보러 가기’ , ‘BYO 피부유산균 상세보기’ 링크를 타고 CJ온마트로 접속하셔야 쿠폰을 제공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 피부 가려움증 개선에 좋은 100% 김치 생유산균, BYO 피부유산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YO 피부 유산균은 국내 최초로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12개월~13세 유아/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가려움과 SCORAD점수 개선 효과가 확인되였다고 합니다.

BYO 피부유산균은 김치유산균 3,500여 개의 김치 유산균 중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133번째 김치 생유산균” 만을 엄선해 미국 FDA 안전성 등재, 장영실상 수상 등 세계 7개국 특허를 획득했다고 합니다.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은 CJ제일제당이 7년 동안 연구개발 끝에 김치에서 분리한 식물성 단일 유산균입니다. 이 장유산균은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물질의 과분비를 조절해 피부 가려움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국내 유일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BYO 피부유산균은 김치에서 발견한 생명력 강한 100% 토종 유산균입니다. 김치 유산균은 염분이나 산도가 높은 가혹한 환경에서도 잘 견디는 생명력이 강한 유산균으로 서양인보다 장이 긴 한국인의 장에서도 끝까지 살아 남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바이오 유산균은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연령에 제한 없이 먹을 수 있고요. 특히 장 건강과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답니다.


BYO 피부유산균은 분말 형태로 돼 있어서 휴대성이 양호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하루 1포씩 드시면 됩니다.


◆CJ온마트 특별 히든 이벤트 기획전

◇기간: 12/5 ~ 12/31
◇기획전 내용: 상품 할인 쿠폰 제공
– 일반식품 41% 할인쿠폰
– 건강식품 58% 할인쿠폰
5% 중복 할인쿠폰
7% 중복 할인쿠폰

BYO 피부유산균 상세보기 go !go!

획전 상품 보러 가기 go !go!

지금까지 CJ온마트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진행하고 있는 12월 특별 기획전 ‘BYO 피부유산균’ 히든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기획전 웹페이지에 가시면 소개해드린 제품 외에도 냉장/냉동상품, 상온상품, 건강상품 등 아주 많은 상품들이 준비 되어 있으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