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맨시티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맨시티 실시간 인터넷 중계

토트넘과 맨시티는 10월 30일 한국시간 오전 5시 잉글랜드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8-20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경기를 벌입니다.

이번 라운드 최고의 빅매치 토트넘 vs 맨시티

토트넘은 최근 리그에서 4연승을 달리며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맨시티는 9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3위에 올라있습니다.

두 팀의 승점차는 단 2점에 불과합니다.
이 경기에서 토트넘이 맨시티를 잡는다면 선두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한국축구팬들에게는 손흥민 선수의 출전여부가 큰 관심사일텐데요.

맨시티전 손흥민 선발에 대한 영국 유력 매체들의 예상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영국 후스코어드닷컴은 토트넘의 예상 선발 라인업에서 손흥민의 이름을 제외하고 대신 라멜라가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공격진에서 호흡을 맞출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대일리 스타 역시 같은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디언은 손흥민의 왼쪽 날개 선발을 점치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해 1월 맨시티전서 교체 투입돼 극적인 동점골을 성공시킨 후 인터뷰에서 “팀이 지고 있는 상황에서 동점골을 넣어 특별한 기억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습니다.

경기에 출전한다면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PSV 아인트호벤전에서 폼이 살아난 손흥민 선수의 골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토트넘 vs 맨시티 중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시티 경기는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그리고 여기서 사이트 이름이나 URL을 직접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vs 맨시티 예상 선발라인업

가디언이 예상한 토트넘 맨시티 선발 라인업입니다.

토트넘(4-2-3-1) : 요리스(GK) – 데이비스, 알데르베이럴트, 산체스, 트리피어 – 윙크스, 다이어 – 손흥민, 에릭센, 라멜라 – 케인

맨시티(4-3-3) : 에데르송(GK) – 멘디, 라포르테, 콤파니, 워커 – 실바, 페르난지뉴, 데 브라위너 – 사네, 아구에로, 스털링

선발 출전도 좋지만 컨디션 조절을 위해 후반 교체 출전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