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우루과이 인터넷 실시간 중계

일본 우루과이 인터넷 실시간 중계

10월 16일 금요일 한국과 파나마의 경기가 있는 날 일본 우루과이의 경기도 열립니다.

시간은 한국 vs 파나마전은 오후 8시, 일본 우루과이는 이보다 조금 이른 오후 7시 35분입니다.

한국 파나마 경기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한국 vs 파나마 인터넷 중계

한국과 일본은 9월에 이어 10월에도 서로 상대를 바꿔가며 경기를 치르는 A매치 주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9월에는 코스타리카와 칠레, 이번에는 우루과이와 파나마가 한국과 일본을 상대합니다.

보통 유럽이나 남미 국가들이 아시아 친선전을 할 때 이런식으로 한일 양국과 동시에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의 거리가 가깝기도 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팀들이니 이런식으로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한일 양국도 서로의 전력을 간접 비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일본 vs 우루과이 중계

일본 우루과이 경기는 아사히 TV에서 실시간 중계 됩니다.

일본 vs 우루과이 아시히 TV 중계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아사히 TV를 시청하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여기서 URL이나 사이트 이름을 직접 밝힐 수는 없지만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본은 우루과이전에 앞서 12일 파나마를 상대로 3-0 대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3일 우루과이전을 대비해 니가타 시내에서 연습을 가졌고, 저녁에는 경기가 열리는 사이타마로 이동했습니다.

16일 경기 결과에 따라 한국과 비교될 수 밖에 없는지라 일본도 내심 우루과이를 꺽기위해 최선을 다할 전망입니다.

 

우루과이는 16일 일본전을 위해 한국과의 경기 바로 다음날 곧바로 떠나 일본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한국에 일격을 당하긴 했지만 우루과이는 결코 만만한 팀이 아니죠.

에딘손 카바니, 디에고 고딘이 버티고 있는 우루과이의 전력은 여전히 막강하며, 객관적인 전력에서 일본에 앞서고 있습니다.

또한 1패를 당한 만큼 일본전에서는 그야말로 사력을 다할 가능성이 다분합니다.

한수 아래로 생각했던 한국과 일본에 2연패를 당한다면 자칫 팀 분위기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양 팀 모두 물러설 수 없는 일전인데요.

과연 한국에 일격을 당한 우루과이가 일본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