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디자인, 캐드 소프트웨어 브랜드 ‘오토데스크’ 오토캐드 멤버쉽 할인 안내

안녕하세요. 캐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3D 디자인, 캐드 소프트웨어 브랜드 ‘오토데스크’에서 진행하는 멤버쉽 할인 정보인데요.

오토데스크는 3D 디자인,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및 캐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전 세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쪽 분야를 전공한 분들이나 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유명한 기업인데요.
렌더링에서부터 설계, 클라우드시스템, 3d프린팅, 비디오 편집, 건축, CG 등 수십가지가 넘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이게 관련 업계 분들에게 전부 필요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허투루 만드는 제품이 없어요!

특히, 자동차, 항공기, 선박, 자전거, 등 다양한 기구, 기계, 장치, 장비 등을 설계할 수 있는 오토데스크 캐드 프로그램은 Windows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수의 파일 형식은 Mac에서도 사용 할 수 있어 강력한 성능과 함께 그 범용성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바로가기

또한 30일 동안 무료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판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써보신 분들은 강력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에 정식 사용자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생용 무료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어 전공학과를 다니는 학생들에게는 넘나 혜자스러운 기업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럼 오토데스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멤버쉽 할인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토데스크 멤버쉽 할인 정보
오토캐드 제품을 월간, 연간 또는 3년 멤버쉽으로 구매 가능하며, 3년 구독 시 10%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 오토캐드 제품을 월간/연간 또는 3년 멤버쉽으로 구매 가능
– 3년 구독 시 10% 할인 (1,428,570원 할인)

 

오토데스크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오토데스크 멤버쉽 혜택
오토데스크 제품의 멤버쉽을 구매하면 더욱 다양한 도구와 기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유연한 제어와 서비스가 제공되어 사용자와 비즈니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액세스 권한 확대
필요한 이전 버전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되는 오토데스크의 최신 기능을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액세스가 제공되어 높은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유연한 제어
고객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방식으로 사용자와 제품 및 비용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유용한 분석 정보
‘예산 계획과’, ‘클라우드 크레딧 사용량 보고’ 등의 서비스는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여 투자를 최적화하고 이윤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유연한 계약 기간
월별, 연간 및 3년 계약 옵션으로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필요한 기간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새로워진 혜택 사항도 있습니다.

– 향상된 지원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기술 전문가와의 통화를 예약하거나 새로운 가상 에이전트(AVA)와 실시간 채팅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 내 협업 도구
‘공유 뷰’를 사용해 작업의 시각적 표현을 공유하고 Autodesk Drive를 사용해 설계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상 다양한 혜택이 있는 오토데스크 멤버쉽 혜택과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토데스크 제품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오토데스크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