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KT멤버십 할인, 추석 상품권 기획전 등 이벤트 안내

가끔 친구나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을 주고 싶지만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표현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메세지로 쿠폰을 전송해서 전달받은 사람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쇼를 추천합니다.

기프티쇼는 외식, 영화, 뷰티, 건강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MMS로 간편하게 선물하고, 메시지를 받은 사람은 해당 제휴사 매장에서 바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스마트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입니다.

그리고 지금 기프티쇼에서는 KT멤버십 할인과 추석 기획전 등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지금부터 저와함께 알아볼까요!

기프티쇼 바로가가

 

EVENT1 KT멤버십 전고객 할인 혜택

기프티쇼에서 KT멤버십 모든 고객에게 기프티쇼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은 기프티쇼 앱 KT 더블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1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KT 멤버십 보너스 이벤트
기프티쇼 VIP 회원등급을 부여하고 2.5% 리워드 적립과 기프티쇼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기프티쇼 앱 회원가입 시 KT 멤버십 회원 자동 인증 되며 VIP 회원등급이 즉시 부여됩니다.

KT멤버십 할인 쿠폰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KT멤버십 할인 쿠폰 이용방법
01 기프티쇼 App 다운로드
02 기프티쇼 회원가입 시 KT 멤버십 자동인증(VIP 회원등급 즉시 부여)
03 이벤트 페이지 더블할인쿠폰 다운로드
04 기프티쇼 결제 시 쿠폰 적용

 

 

EVENT2 추석 시즌 상품권 기획전

역시 명절 최고의 선물은 무엇이든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 아닐까요!

기프티쇼에서는 추식 시즌을 맞아 다양한 상품전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현대모바일교환권, 이마트 상품권,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 인기 상품권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VENT3 기프티쇼 세일전

기프티쇼 핫픽 코너에서는 상시할인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백,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컬투치킨, 7번가피자 등 인기있는 프렌차이즈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EVENT4 VR테마파크 브라이트 30% 할인

이제 VR테마파크 이용권도 기프티쇼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그것도 30% 할인된 가격에!

멀티룸 브라이트 콤보, 스페셜포스 콤보, 싱글룸 어트렉션 콤보 등 다양한 이용권을 할인 판매중입니다.

 

이상 기프티쇼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기프티쇼에는 오늘 소개한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맘스터치, 롯데리아, 버거킹,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설빙,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빕스 등 외식 상품은 물론에뛰드하우스, 아모레퍼시픽,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일상에 필요한 당양한 제품군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쇼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편리한 기프티쇼 사용순서를 잠시 알아볼께요.

기프티쇼 사용순서
01 상품을 골라 친구에게 기프티콘 MMS 메시지 발송
02 바코드 또는 일련번호 형태의 MMS가 친구의 폰으로 도착
03 제휴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메시지 인증 후 해당 상품으로 교환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편리하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기프티쇼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9월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프티쇼 바로가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