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초고속열차 ‘레일유럽’ 유레일 올여름 마지막 최대 37% 할인

안녕하세요. 이제 더운 여름이 가고 유럽 여행하기 넘나 좋은 가을이 오고있습니다.

오늘은 레일유럽에 할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왜 유럽은 기차여행을 선호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기차가 유럽의 여러 목적지에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유럽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실텐데요. 유럽의 기차는 작은 마을부터 대도시까지 모든 곳을 연결하며 안전하고 현대적인 가장 편안한 교통수단입니다.

유럽초고속열차를 타고 유럽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는 여행 생각만해도 가슴이 뛰는데요.

그럼 지금 가장 핫한 레일유럽 유레일 최대 37% 할인을 안내해드릴게요.

레일유럽 유레일 글로벌 패스 37% 할인

유레일 올여름 마지막 최대 37% 할인이 진행중입니다.

상품 : 유레일 글로벌 패스
기간 : 2018년 9월 17일까지
혜택 : 유레일 글로벌 패스의 1등석 및 2등석 좌석에 한하여 최대 37% 할인 혜택 제공

[바로가기] 레일유럽 유레일 37% 할인

기간한정 유레일 글로벌 패스 최대 37% 할인됩니다.

본 프로모션은 2018년 9월17일까지 진행되며, 구매한 패스는 구매일 기준 11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2018년 8월30일부터 2018년 9월17일 사이에 예약된 상품에 적용됩니다.
– 구매한 패스는 구매일 기준 11개월 이내로 사용 가능하며 교환 및 환불 불가합니다.
– 만 4세 이상 11세 이하의 어린이(최대 2명)이 해당 유레일패스를 소지한 어른과 함께 무료로 여행하기 위해서는 성인 패스와 함께 어린이 패스도 예약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 해당 프로모션은 사전 통보 없이 변경 또는 연장될 수 있으며 사전 구매 시 추후 조정이 불가합니다.

 

♦ 유레일 글로벌 패스 안내

유럽열차예약 사이트 레일유럽의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유럽을 둘러보는 최고의 철도패스입니다.

이용자 분들에게 원하는 때에 원하는 곳까지 철길을 따라 달릴 수 있는 유럽자유여행을 선사하며, 패스에 명시된 이용일에 맞춰 횟수에 제한 없이 거리에 제한 없이 가능한 만큼 기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28개국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철도패스 구매
유럽 외 국가에 거주하는 누구나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러시아와 터키 거주자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좌석 예약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와 야간열차의 경우 좌석예약이 필수사항입니다. 하지만 철도패스 소지자라면 일반 좌석예약비 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좌석 예약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최대 90일 이전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미리 예약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철도패스 사용방법
현지 지역 열차는 원하는 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차에 올라타고 빈 자리에 앉으면 되는데요. 별도의 좌석 예약을 필요로 하는 경우는 초고속 열차, 야간열차, 관광열차와 국제선 구간 등이 있습니다.

 

철도패스 혜택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다양한 보너스로 가득합니다. 호텔 할인, 박물관 입장료 할인, 무료 페리 등 다양한 혜택이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여행지도와 사용자 가이드가 있는 유레일 트래블 팩 역시 함께 받게 됩니다.

이상 레일유럽 유레일 글로벌 패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 가을여행은 유럽의 유명도시부터 작은 수천개의 마을까지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와 함께 유럽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떠세요!

레일유럽은 유럽 최대 23개국 15000여개의 기차 노선을 제공하고, 유럽 주요 철도 회사 상품의 가장 좋은 가격을 여행자들에게 공급합니다.

편리한 레일유럽 유럽철도온라인예매를 통해 유럽 전역을 자유롭게 여행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