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1기 모집 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쇼핑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1기 서포터즈 모집 행사를 소개해 드릴게요.

안심먹거리로 유명한 우체국쇼핑이 준비한 SNS 영상 이벤트인데요. 요리와 음식에 관심이 있고 간단한 영상 제작이 가능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체국쇼핑이 처음이신 분들도 이번기회에 우체국쇼핑을 경험해보세요!

참여 대상은 위에도 설명드렸지만 요리와 음식에 관심이 많고 간단한 영상 제작이 가능한 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힙니다.

선발인원은 10명 내외라고 하니 참여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조금 서두르셔야 할지 모르겠어요!

모집기간은 8월 10일 금요일부터 ~ 8월 24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이제 선발되신 분들의 활동방법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선발되신 분들은 우체국쇼핑 먹거리를 소재로 요리 레시피, 재료 손질법 등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하여 SNS 에 올려주시면 되시구요.
혜택으로는 매월 활동비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우체국 쇼핑 안심먹거리를 제공해 드린다고 해요.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20만원 쇼핑상품권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활동기간은 9월3일부터 ~ 12월 31일까지입니다.

영상을 만들때는 우체국 쇼핑 먹거리를 소재로 레시피, 재료 손질법 등의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잠깐 어떤 먹거리가 있는지 우체국 쇼핑을 둘러볼까요

다양한 특산물, 지역상품, 특별 할인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우체국쇼핑 ‘특산물’ 코너에서는 김, 김치, 미역, 떡, 잡곡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만 이가격’ 코너에서는 전복, 감자, 굴비, 감귤, 닭갈비 등등 할인가로 진행중인 다양한 상품을 있습니다.

우체국 먹거리가 건강하고 신선한 이유
우체국쇼핑은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작된 산지직송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특산물을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안심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지역특산물 제철 과일 등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을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자 이렇게 신성하고 건강한 우체국 쇼핑 먹거리를 가지고 영상을 만들고 서포터즈가 되어주실 분들은 지원해 주세요.

지원방법은 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고 이메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지원서 다운로드는 아래 배너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우체국쇼핑 행사 바로가기↓↓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02-2036-063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우체국쇼핑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1기 모집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믿고 구매하는 우체국쇼핑에서 준비한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행사에 참여해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