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장기렌터카는 역시 스타오토모빌 오토리스^^

안녕하세요 요즘은 자동차를 직접 구입하기보다 장기 렌터카나 리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스타오토모빌은 신뢰, 소통, 최선을 모토로 고객과 소통하며 계약부터 출고까지 책임을 다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스타오토모빌 오토리스는 역대급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신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장기 렌트는 렌트카 업체에서 새 차를 구매한 뒤 고객에게 새 차를 장기간 임대해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렌트하는 사람은 차량 구입 시 발생되는 구입 비용 등을 비교해 볼 때 훨씬 저렴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타오토모빌은 21개의 제휴사를 통해 초기 비용 0원으로 차량 계약이 가능해서 초기 비용 부담이 없고요. 보험료, 부가세, 취등록세,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월렌트료 이외에 신경쓸 일이 없습니다.또한 계약 종료 시 중고차 시세와 비교 후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타오토모빌은 처음으로 차량 구입을 하는 20대 사회 초년생 분들, 차량을 출/퇴근 용으로 이용하시는 분들, 할부보다 저렴하게 타고 싶으신 분들, 3~4년마다 새 차로 바꿔 타고 싶으신 분들과 차량관리를 대신해 주길 바라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사업하시는 분들로 월 할부금을 줄이고 사업자 비용처리도 하고 싶은 개인사업자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스타오토모빌 오토리스는 월 납입액 기준 신차 할부보다 30%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고요.편리한 차량관리는 물론이고 3년 주기 새 차 교환으로 중고차 처리에 불편함이 없으며, 장기 렌트와는 달리,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품위유지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특가차량은 미니쿠퍼, 벤츠 C클래스, 레인지로버 이보크, 벤즈 GLE350D, 마세라티 기블리, 마세라티 르반떼, 포르쉐 파나메라 등이 있습니다.

포르세 마칸, BMW 7 시리즈, 밴츠 S클래스 등이 있습니다.


스타오토모빌 오토리스 장기렌터카! 상담신청[바로가기]

스타오토모빌은 현재 월 자동차 판매대수 240대를 갱신할 정도로 타 렌터카보다 안전하고 신뢰 받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장기 렌터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