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보험료는 너무 많이 지출되고 있지 않나요?

당신의 보험료는 너무 많이 지출되고 있지 않나요

너무 많이 지출되고 있는 보험료를 줄여주는 ‘보험료재테크어때’ 입니다.

‘보험료재태크어때’가 당신의 보험을 분석 진단하여 지금 납입하고 있는 보험료이20~50%를 줄여드립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인지하고도 어찌해야할지 몰라 적정한 보험료보다 더 많이 납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01 수입에 비해 많은 비용이 보험료로 지출이 되는 경우
02 가입한 보험의 보장범위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03 나에게 알맞지 않은 보험의 보장 또는 보장기간이 매우 짧은 경우
04 보장이 중복되는 보험을 가입한 경우


보험료재테크어때는 현재 불필요하게 세어나가고있는 당신의 보혐료를 분석, 진단을 통해 지금 납입하고 있는 보험료의 20~50%까지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100개가 넘는 분석·진단항목 중 나에게 딱 맞는 항목을 직접 선택하여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항목을 선택하여 성별, 자녀, 연령별 그리고 보험의 가격대에 따라 상세하게 분석·진단하여 불필요하게 세어나가고있는 돈을 줄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그런데 우리는 왜 보험을 들어야 할까요
보유한 자산이 많거나, 평생 아프거나 사고가 나지 않는다는 확실한 보장이 가능하다면 보험은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서민들은 보유하고 있는 현금자산이 많지 않고 사는 동안 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며 나이가 들면서 질병이 발생할 수 있는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험이란 우리가 경제적 활동을 하면서 모아둔 자산을 불의의 사고나 질병으로부터 지키는 최소한의 안전장치라고 생각한다면 조금은 친근하게 다가오지 않을까요

자 그럼 ‘보험료재태크어때’에 어떤 진단 항목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개인보험료 줄이기
개인보험료 줄이기에는 20~25세, 46~50세 등 연령별 진단항목과 40세 직장인, 주부, 연봉 4천만원 이하, 7천만원 이하등 다양한 개인별 분석 진단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가족전체보험료 줄이기
가족전체보험료 줄이기에도 다양한 진단 항목들이 있는데요.

3인 가족, 2인 가족, 40 대 가장, 20대 가장, 맞벌이 부부 등 다양한 상황별 진단 항목이 있으며 가족 보험료 80만원 이상일때 30% 낮추기 등 특정 목적을 가진 항목들도 존재합니다.

 

기존보험 보장진단
기존보험 보장진단에서는 남편보험, 부모님보험, 암보험, 정기보험, 종신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 의로실비보험 등 기존보험에 대한 진단을 받고 리모델링 하기위한 요청이 가능한데요.

주로 지금 보험료가 적합한지 분석하고 보험료를 줄이기위한 진단 항목들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진단 항목들이 있으니 직접 방문하셔서 나에게 꼭 필요한 보험료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험료재태크어때’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