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수] 하이 아이스크림전 입장권 가격 할인 안내

아이스크림 하면 어릴 적 생각이 납니다 아이스케이크 통을 맨 아저씨가 시골길을 누비면서 아이스케이크 하고 소리치면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와 아이스케이크를 사 먹곤 했습니다. 그때 그 맛은 달고 시원하며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이제 장마도 걷히고 불볕 더위가 시작될 텐데요. 올여름은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하이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아이스크림 전!! ” 더위와 일상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한 전시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하이 아이스크림 전은 전시장 입구 핑크색 문으로 들어서면 아이스크림 축제가 시작됩니다. 동선을 따라 걷다 보면 아이스크림에 푹 빠져볼 수 있는 경험들을 마주하게 될 텐데요. 아이스크림을 단순하게 먹는 즐거움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색적인 공간에서 다채로운 아이스크림 세계에 빠져볼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번 전시는 오는 6월 7일부터 9월 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며 티켓 구매는 전국 레저, 체험, 전시, 테마파크, 숙박 등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직접 판매하고 있는 여행/레저 전문 온라인 커머스 가자고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주고, 구매한 상품이 동종 상품 최저가가 아닌 경우 차액만큼 적립금으로 보상해 주는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전은 직접 눈과 입으로 체험하는 아이스크림의 세계입니다. 다양한 디저트 요소에 컬러와 조명, 미디어를 접목한 디지털 아트웍으로 먹는 재미뿐 아니라 보고, 듣고, 놀고, 소통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아이스크림전시! Slime, Ice Cream Forest, Bubble Bubble Zone 등 다양한 테마 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 성수] 하이 아이스크림전 가자고 가격

◆입장권 가격(주중, 주말 공통)
◇A-1. 성인 1인 입장권
– 성인기준 : 20세이상~
– 4% 즉시할인가 11,520원 (12,000)

◇A-2. 청소년 1인 입장권
– 청소년기준 : 중,고등학생
– 4% 즉시할인가 9,210원 (9,600)

◇A-3. 어린이 1인 입장권
– 어린이기준 : 만36개월 이상 ~ 초등학생
– 4% 즉시할인가 7,680원 (8,000)

◆조조 입장권(주중, 주말 공통)
10:00 ~ 12:00 입장시 사용 가능

◇B-1. 조조 성인 1인 입장권
– 성인기준 : 20세이상~
– 4% 즉시할인가 8,640원 (9,000)

◇B-2. 조조 청소년 1인 입장권
– 청소년기준 : 중,고등학생
– 4% 즉시할인가 6,910원 (7,200)

◇B-3. 조조 어린이 1인 입장권
– 어린이기준 : 만36개월 이상 ~ 초등학생
– 4% 즉시할인가 5,760원 (6,000)

하이 아이스크림전 입장권 가격할인 가자고[바로가기]

지금까지 무더위를 확 날려버리고 아이스크림 세계로 빠져들어갈 성수동 “하이 아이스크림전” 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울러 입장권 가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커머스 가자고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