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미계약분 28가구 인터넷 신청 및 분양가격

화서역 파크푸르지오 인터넷 신청

수원 화서역 파크푸르지오는 7월 5일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잔여세대 28가구에 대한 무순위 추가 입주자 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신청자격은 만 19세 이상 성년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접수는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분양가는 3.3㎡당 평균 1400만원대 후반이며,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계약분 추첨은 7월 5일오후 5시 30분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내 공개전산추첨으로 진행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오후 6시 이후 개별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입니다.

수원 화서역 파크푸르지오
– 아파트 14개동
– 지하3층 ~ 지상 최고 46층
– 2355가구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는 경기도 수원시 대유평지구에 2355가구 규모로 들어섭니다.

대유평지구는 KT&G가 연초제조 장소로 사용하던 부지입니다.
이곳은 주상복합용지, 업무상업복합용지와 도시공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유평지구는 그동안 주거와 업무지역 및 녹지공간이 부족하던 수원 서부지역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잡을 전망입니다.

화서역 푸르지오 인기 이유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전체 가구수의 89%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편리한 교통
교통 또한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이 도보 5분 거리인데다 수원역,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이 가까워 대중교통망이 좋다는 평가입니다.

교육 여건
교육 여건 또한 단지 앞에 송림초, 명인중, 장안고 등이 있고 정자동 학원가를 비롯해 성균관대학교, 경기대학교 등도 근처에 있는 등 교육여건도 좋습니다.

부대시설 및 의료시설
또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K플라자 등이 가깝고 단지 옆 경기도의료원을 비롯해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편의시설과 의료시설 이용도 쉽고 편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