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무료조회 올크레딧’ 신용등급 무료 확인하고 신용점수까지 한 번에 올리자!

우리는 왜 신용을 관리해야 할까요
개인의 신용도는 대출, 카드발급, 자동차할부 구매 등 생활 속 주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신용도가 좋으면 대출이나 카드발급 등의 거래가 활발해지고, 대출금리가 낮아지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가 중요한 이유
①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이자도 천자만별 입니다.
② 신용등급이 오르면 대출이자가 낮아져서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③ 신용등급이 낮으면 신용카드 발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④ 연체 등으로 한 번 떨어진 신용을 다시 올리는 건 어렵습니다.
⑤ 유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평소에 신용관리를 잘 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관리 올크레딧
믿을만한 신용정보, 체계적인 금융관리까지 나의 금융생활의 파트너, 올크레딧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올크레딧 신용등급무료조회 서비스와 간단히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 올크레딧 신용등급무료확인
전국민신용등급무료조회
전국민신용등급무료조회를 통해 내 신용도를 확인해보세요.
올크래딧은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의 관한 법률에 의거 전국민 연 3회 신용정보 조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비회원으로 열람하시면 본인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
회원가입시 복잡한 절차없이 간편하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주, 상세하게 신용등급을 보고싶을 땐 종합신용관리플러스를 통해 상세내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종합신용관리플러스는 내 신용등급확인부터 등급상승 관리까지 제공하는 올크레딧 대표 서비스입니다.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주요서비스
– 신용현황 비교분석
– 신용등급 향상 1:1코칭
–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 카드/대출 이용현황
– 신용등급 평점확인
– 신용정보 변동알람

 

이번에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바로 신용 상승 결과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비금융정보등록으로 신용점수 올리기
온라인을 통해 간단하게 제출하면 바로 신용상승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금융정보란
금융거래 관련 정보는 아니지만 개인 시용도 판단에 활용되는 정보를 말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거나 평소 금융거래가 없는 분들도 비금융정보를 등록하여 보다 나은 신용등급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신용관리 > k-score > 정보등록을 클릭하면 정보등록 페이지가 나옵니다.
정보등록에서 [통합등록하기]를 클릭하셔서 정보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통합 등록하기를 누르면 국세청 소득금액 증명서, 건강보험 납부 증명서, 국민연금 납부증명서, 통신요금 납부 증명서 및 공공요금, 납세사실, 모범납세자 정보 등을 비금융 정보를 등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다양한 정보를 등록할수록 가산점 및 금리 혜택 가능성이 높아지니 가급정 많은 정보를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금융정보 인터넷 등록 절차
본인인증 > 정보 자동등록 > 등록완료

 

신용은 은행거래, 카드발급, 대출 등등 현대인의 일상생활과 경제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필수적인 조건이며, 좋은 신용을 유지하려면 그만큼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평소 신용관리에 관심은 있었으나 다소 막연하게 생각하셨던 분들 혹은 잘 방법을 잘모르셨던 분들은 국내최초, 국내최대의 우량정보를 제공하는 올크레딧에서 체계적인 관리를 받아보세요.

올크레딧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