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폰 교체! 현명하게 핸드폰 바꾸는 방법 – 투인원 프렌즈폰

안녕하세요 핸드폰 교체 주기는 보통 2년입니다.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많은 분들이 핸드폰을 바꾸게 되는데요. 교체를 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규 출시 된 최신 기종을 선호하는데 문제는 가격입니다.


최신폰으로 교체를 원하는 분들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드리고 조금 더 저렴한 기종의 핸드폰을 찾는 분들에게 베스트 기종만을 모아 현명하게 핸드폰을 바꿀 수 있는 ‘프렌즈폰’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프렌즈폰 사이트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베스트 기종만을 모아 특가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신 기종인 갤럭시 시리즈부터 아이폰,엘지 제품까지 놓치면 후회할 특가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최신폰을 비롯해서 아이폰과 LG U플러스 최신 기종들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폰에서 핸드폰을 교체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넥밴드, 정품 보조배터리, 미니셀카봉, OTG젠더 등 기본 사은품 20종을 제공해드립니다.


기본사은품 외에도 아래와 같은 8개 상품 중에서 1개를 선택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SK텔레콤 루나워치, 입문자용 드론, 미니 빔 프로젝트, 태블릿 PC 등 프리미엄B 사은품을 하나 선택할 경우 기본사은품 20종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뿐만아니라 프렌즈폰에서 상담신청하고 핸드폰을 바꾸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맥북, 스마트워치, 에어팟 등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장기할부로 구매시 카드 이용실적에 다라 최대 56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투인원 프렌즈폰 상담신청[바로가기]

이제 휴대폰 교체 더이상 호갱은 그만하시고, 그 어느 곳보다 저렴하고 대리점의 눈속임 없이 핸드폰을 바꿀 수 있는 곳! 프렌즈폰을 방문해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