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직수입 하프씰 오메가3 쇼핑몰 ‘씨디앤에이’ 소개

캐나다 직수입 하프씰 오메가3 판매 쇼핑몰 ‘씨디앤에이

씨디앤에이(SeaDNA)는 프리미엄 씰오일과 씰고기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만들어진 캐나다 회사입니다.

씨디앤에이의 모든 씰제품은 캐나다 동부의 마들랜느 제도와 뉴펀들랜드 해안의 깨끗한 빙하 해역에서 수확됩니다.

 

씨디앤에이 씰제품의 특별한 점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안정적인 수확과 우수한 품질
씰은 풍부하고 재생 가능한 캐나다의 해양 자원입니다.
씰 고기는 차가운 해수에 절여져 100% 수작업으로 지방이 제거됩니다.

우수한 기술
씨디앤에이는 이 독특한 자원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서 우수한 기술로 수확하여 가공하고 있습니다.
CFIA(캐나다 식품 검역청)의 엄격한 검사 과정에 따라 모든 제품의 운송 및 가공 절차를 진행합니다.

100% 캐나다산
씨디앤에이는 순도 100%의 신선함과 고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첨단 가공업체와 협력 관계를 맺고 고품질 씰 오일 및 씰 고기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씨디앤에이의 모든 제품은 CFIA(캐나다 식품 검역청)의 엄격한 검사 과정에 따라 식품 운송과 가공 절차를 진행합니다.

씨디앤에이의 모든 제조 시설은 CFIA와 Health Canada(캐나다 보건부)의 인증을 받았으며, KFDA(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해외 우수제조시설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품 인증기관

 

오메가 3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오메가 3 지방산은 우리 몸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에너지원으로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중성지질수치감소, 고혈압, 관절염, 심장 건강, 눈 건강, 호흡기 건강, 전립선 건강, 대장 건강, 출산 후 건강, 뇌발달, 유아성장발달,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 장애(ADHD), 우울증, 불안증, 학습능력

왜 씨디앤에이 하프 씰 오메가3 인가요
씨디앤에이 캐나다 하프 씰은 천연 DPA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최상급 오메가3 제품입니다.
DPA, EPA, DHA는 필수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 지방산으로 신체의 원활한 기능을 위해 함께 작용하며 각각의 고유한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 하프 씰 오메가3 특별할인
씨디앤에이 캐나다 하프 씰 오메가3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씨디앤에이 오메가 1병 55,000원 ⇒ 30% 할인가 38,500
씨디앤에이 오메가 2병 110,000 원 ⇒ 35% 할인가 71,500
씨디앤에이 오메가 3병 165,000 원 ⇒ 40% 할인가 99,000

 

씨디앤에이 하프 씰 오메가3 장점
01 100% 캐나다 직수입 완제품
본사인 캐나다 씨디앤에이에서 세계보건기구(WHO)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제조한 하프 씰 오메가 3 오일 제품을 공급합니다.

02 하프 씰 오일 100%
하프 씰 오일은 오메가 3 오일 제품의 원료 중에서도 가격과 품질이 높은 원료입니다.
씨디앤에이 오메가3는 100% 하프 씰 오일로 만들어집니다.

03 깨끗하게 정제한 TG 형태의 오메가 3
씨디앤에이 오메가3는화학적 과정을 거치지 않고 저온에서 반복적으로 정제하여 만든 TG 형태의 오일입니다.

04 비린내 역류가 없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씨디앤에이 하프 씰 오일은 위장에 잔류해서 일어나는 비린내의 역류가 거의 없습니다.

지금까지 씨디앤에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육식 위주의 식사가 잦은 직장인과 인스턴트 식품을 좋아하는 성장기 학생, 임산부, 어르신 등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원하는 분들에게 씨디앤에이 하프 씰 오메가3를 추천합니다.

씨디앤에이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