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터카! AJ렌트카 특징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자동차 구매시 할부 구매보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구매자가 증가 추세에 있다고 합니다. AJ렌트카는 전국180여개 영업지점과 55,000여대의 차량을 보유한 국내 최대규모의 장기렌터카 업체입니다.

차량 종류를 보면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전 차종을 보유하고 있어 모든 차종 렌트가 가능합니다.


AJ렌트카 특징은 전국 최대 규모의 렌터카 네트워크, 국내 최초 선진형 전문화된 렌터카 시스템, 그리고 신차 장기렌트 Zero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는 점입니다.

◆신차 장기렌트 ZERO 프로그램이란
1. 차량정비, 소모품교환, 사고처리 등의 관리부담 ZERO
2. 세금, 보험료, 정기검사 등의 추가비용 ZERO
3. 사고로인한 보험료 할증부담을 배제한 사고부담 ZERO
4. LPG차량 사용으로 인한 연료비 부담 ZERO


장기렌트는 월 납입금이 상당히 높아 보이지만, 차량을 구입할 때 초기 비용부담을 비롯해서 취등록세, 탁송료, 공채매입비용과 보험료, 그리고 차량 유지비와 관리비 등이 발생하기 때문에 잘 비교해 보면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경제성과 편의성 등을 고려해볼 때 오히려 유익이 된다는 것입니다.


내차 팔때도 365일 24시간 상담신청을 통해서 고객이 원하는 곳을 찾아 갑니다. 현장에서 스마트 평가시스템을 통해서 즉시 매입 가격을 제시합니다.


아래는 AJ렌트카를 이용한 고객 리뷰입니다. 리뷰를 100% 믿을 필요는 없겠지만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AJ렌트카는 계약기간은 3~4년만 가능하고요. 운전자 자격은 만 21세 이상 1년이상 운전경력이 있어야 합니다.


AJ렌트카 상담신청[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지금까지 차량구입시 신차를 매입하기보다는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추세에 따라 오늘은 AJ렌트카 특징을 알아보았습니다. 장가렌트카를 이용하실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