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어플 기프츄!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선물어플 기프츄!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사람의 마음은 얻는 방법으로 선물만 한 것도 없을 듯 합니다. 물론 지나치게 값비싼 선물이라면 상대에 따라 오히려 부담을 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선물을 고를 때 어떤 물품을 고를까 하고 고민하게 되는데요.

선물을 받는 사람의 니즈나 취향 등을 잘 안다면 조금은 도움이 되겠지만 경우에 따라 소유하고 있는 물품을 선물로 보낸다면 받는 사람의 마음에 기쁨을 주진 못할 것입니다. 그런데 선물할 때 고민할 필요가 없는 선물 어플! “기프츄”가 있어서 친구나 연인 등에게 선물을 보낼 때 참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선물은 생일이나 졸업 등 기념일 등에 보내게 되는데요.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매년 2월 14일이 되면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을 주는 날로 인식되어 남친이 있는 여성들은 고민을 하게 될텐데요.

사실 요즘 젊은이들은 선물을 만나서 주기보다는 인터넷 상품권이나 선물 어플 ‘기프츄(Giftchu)’ 앱을 이용해서 선물을 보냅니다. 선물 고르는 일 이제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프츄의 신개념 선물 시스템! “기프츄”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기프츄 선물 앱을 이용하면 기분 좋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은 본인이 필요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선물을 주는 사람은 고민 없이 받는 사람이 원하는 선물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프츄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기프츄” 를 검색한 다음 다운로드 후 설치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이메일 ID 등을 이용하여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프츄 주요 기능
마이 위시(My Wish)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기프츄몰에서 선택하여 등록하거나 직접 사진을 찍어서 올릴 수도 있고, 인터넷 검색하다가 URL을 복사하여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또 마이위시 화면에는 “친구에게 알리기” 버튼이 있어서 기프츄 친구에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로도 선물 리스트를 보내주면 됩니다. 선물 리스트를 만들어 공개 설정을 해두면 기프츄에 등록된 친구는 바로 선물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 위시(Friends Wish)
친구가 담은 물건을 보는 곳으로 친구들이 받고 싶은 선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기프츄몰에서 등록한 물건은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친구에게 원하는 선물을 줄 수 있어 받는 사람 기분이 업되겠죠.

브랜드 위시(Band Wish)
모임이나 단체에서 필요한 것들을 등록할 수 있고, 멤버 누구라도 선물할 수 있습니다.

기프츄 Mall
기프츄 몰은 기프츄에서 엄선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이곳에서는 My wish나 Band Wish에 등록하실 수 있으며, 바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기프츄 몰에 가시면 검증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물 Top 10
친구의 생일이나 각종 기념일에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늘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프츄가 통계를 통해서 생일, 졸업, 발렌타인데이선물 등 각 기념일에 맞는 Top10 선물을 알려드립니다. 더 이상 기념일 선물 선택 고민은 이제 그만하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생일, 졸업, 각종 기념일에 선물을 주고 싶을 때 선물을 직접 고를 필요 없이 상대방이 갖고 싶은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 앱 “기프츄”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좋아하는 친구에게 무슨 선물을 할까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물을 주는 사람도, 선물을 받는 사람도 모두가 기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 앱! 오는 발렌타인데이에는 기프츄를 이용해 보세요!! 기프츄 선물 앱! 정말 편리한 어플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