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우체국 설 선물 할인대전! 쿠폰, 특가, 경품등 다양한 헤택 소개~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7년 정유년을 마무리하고 2018년 무술년 새해가 시작된 지도 어느새 한 달이 지나고 있습니다.

2월에는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한 해의 첫 마음을 전하는 설을 맞아 우체국 쇼핑에서 준비한 설 선물 할인대전 이벤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하루 특가 상품을 비롯하여 쿠폰, 경품,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체국 쇼핑 설 설물대전

 

♦ 우체국쇼핑 설 선물 할인대전
보내는 분의 진심이 느껴질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였습니다.
지인들에게 우체국 설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듯한 연휴를 보내세요.

단 하루 설 선물특가
21일 동안(2018.1.22 ~ 2.11) 매일 매일 새로운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의 최저가 상품
아람농장 아로니아
아노니아의 진정한 참맛을 담아낸 100% 과즙주스!
가격 27,500


국산 무농약 인증 아로니아만을 엄선 후 껍질째 갈아 저온 추출하여 아로니아의 영양소를 최대한 담아낸 아림농장의 프리미엄 주스입니다.

 

안심 쇼핑! 설날 Best 12
달콤 가득한 곶감, 격조있는 한과, 약이되는 건강버섯, 영양 듬뿍 건해산물 등등 우체국 쇼핑이 자신있게 준비한 국내 특산품으로 구성된 12종류의 선물세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설레는 할인쿠폰
전 상품 대상 혜택 할인쿠폰입니다.
*매일 한번 ID 당 1회 발급

 

하늘에서 내리는 경품 폭설
응모대상 : 이벤트 기간내 추체국쇼핑에서 구매하고 응모한 모든 고객
응모방법 : 상품을 구매하고 원하는 경품 선택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

 

1만 포인트 증정
이벤트 기간 내 우체국쇼핑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신청방법 : 누적 구매 금액 50만원 이상이 되면 아래의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지금까지 우체국 쇼핑 설 선물할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김, 한과, 곶감, 견과류, 한우&한돈, 굴비, 전통주 등등 국내 지역 특산물로 구성된 우체국 설 선물로 고마운 분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우체국 쇼핑 설 설물대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