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15만톤 럭셔리 크루즈, 동남아 크루즈 여행상품 안내

싱가포르/말레이시아 크루즈 5일- 발코니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15만톤 럭셔리 크루즈, 겐팅 드림호와 함께 떠나는 동남아 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소개
여행기간 : 4박 5일
출발일자 : 2018년 07월 17일 (화) 14:45
도착일자 : 2018년 07월 21일 (토) 05:55
여행지역 : 인천-싱가포르(1)-크루즈2박[싱가포르/포트클랑]-싱가포르-기내(1)-인천
상품가격 : 성인 1,658,200원

아래 링크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하나투어 크루즈 여행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겐팅 드림호 싱가폴/말레이시아

 

겐팅 드림호 소개
이제 동남아지역에서도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형선박으로 정통 씨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겐팅 드림호가 운항을 시작했기 때문인데요.

겐팅 드림호는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답게 승객과 승무원 비율이 1.6대 1로 탑승하는 모든 승객에게 아시안 호스피탈리티의 진수를 느끼게 합니다.

겐팅 드림호에는 드림 다이닝룸, 겐팅 다이닝 룸 등 3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바닷속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잠수정인 서브멀서블 2대, 암벽등반, 6개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워터파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초의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 모든 객실 럭셔리 어메니티 제공
– 142개 스위트 24시간 겐팅 버틀러 서비스

최신식의 대형시설
– 2016년 건조된 15만톤급의 대형선박
– 1,674개의 최신식 객실
– 35개의 레스토랑

자유로운 숙박
– 70% 이상의 발코니 선실 비율
– 102개의 커넥팅 룸
– 142개의 럭셔리 스위트 ‘겐팅 팰리스’

가득한 즐길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
– 2대의 서브멀서블과 6개의 워터슬라이드
– 선내 최초 조니워커 하우스
– 선상 불꽃놀이, 주크 클럽


 

객실 소개
프리미엄 선실
바다전망이 보이는 창이 있는 객실

발코니 프리미엄 선실
바다쪽으로 발코니가 있는 객실

 

크루즈 선내생활 즐기는 팁
**여행 6일차는 자유로운 크루즈 항해로 이루어집니다. 크루즈 선내 프로그램을 120% 즐겨보세요!

1. 선상 신문
매일 저녁 배달되는 선상신문에는 다음날 진행되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과 특가로 제공되는 칵테일 바 정보, 다양한 쇼 프로그램 정보들이 제공됩니다. 선상신문에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놓치지 마세요.

2. 선상 디너
선상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식사야말로 크루즈 여행의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선내 레스토랑에서 일류 쉐프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다채로운 세계 각국의 음식과 함께 특별한 선상디너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3. 부대시설
다양한 컨셉의 바 및 라운지, 공연장 , 카지노, 게임장, 면세점 쇼핑, PC룸, 키즈룸, 도서관 등 다양한 선내 시설과 함께 특별한 크루즈 라이프를 경험하세요.

4. 액티비티&선상공연
겐팅 드림호의 자랑 워터슬라이드와 야외 수영장, 자쿠니, 다용도 스포츠 코트, 조깅트랙, 피트니스 센터 등의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기세요. 그리고 선내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은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합니다.


 

 

크루즈 루트

 

여행 일정 소개
오차드 로드, 멀라이언 타워 및 아쿠아리움, 가든스 바이 더 베이, URA 시티 갤러리,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스카이 잔망대 등등 하선 후 즐기는 땅에서의 여행도 알찬 일정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 겐팅 드림호와 함께하는 동남아 3개국 6박 8일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크루즈 상품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크루즈‘ 그 자체입니다. 초특급 리조트를 능가하는 겐팅 드림호의 화려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 그리고 양질의 서비스를 맘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 겐팅 드림호 싱가폴/말레이시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