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 신규 추천 게임,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 소개~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사전 예약 시작 3일 만에 30만 명을 넘은 화제의 신규 모바일 게임 ‘삼국지블러드‘ 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삼국지블러드 소개
3NO! 3YES! 서비스
1. 더이상 결제 걱정 NO! 다이아 YES!!
⇒ 접속할수록 쌓이는 다이아!

2. VIP 시스템은 더이상 NO! 마일리지 시스템 YES!
⇒ 플레이할수록 쌓여가는 마일리지로 마일리지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참신한 시스템!

3. 더이상 할게 없어요 NO! 하루 종일 플레이 해도 넘치는 컨텐츠 YES!
⇒ 출시 버전부터 준비 되어 있는 어마어마한 컨텐츠 볼륨!

**삼국지블러드는 현재 모바일 게임의 대표적인 과금 모델로 꼽히는 VIP 시스템 대신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쌓이는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하여 다수의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유비, 조조, 손책을 한팀으로
삼국지 영웅을 조합하여 최강의 6인 팀 구성!
전략과 스타일에 따라 팀을 체인지하며 던전을 공략!

삼국지블러드는 게이머가 직접 선택한 삼국지 영웅 6명으로 3인 2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따라 팀을 체인지하며 던전을 공략하는 신개념 파티플레이 게임입니다. 영웅들의 특징을 고려해 배치하고 육성시키는 과정에서 나만의 최강 드림팀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전투 시 영웅 고유의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액션은 게임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어마어마한 컨텐츠
영지전, 군단전, 제왕전, 호송, 스토리 모드까지 하루 종일 플레이 해도 시간이 모자라!
출시 버전부터 쏟아지는 다양한 컨텐츠를 직접 확인하세요~

지금까지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다양한 삼국지 영웅들로 나만의 최강 드림 팀을 만들어 삼국을 통일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