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내 마음대로 디자인하는 여행, 웹투어!! 2박3일 북큐슈 온천여행 소개~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내 마음대로 디자인하는 자유로운 여행사, 웹투어가 진행하는 2박3일 북큐슈 온천여행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천 생각이 간절해지는 요즘! 따끈따근한 힐링여행 어떠신가요 !

 

♦ 북큐슈 온천여행 소개
웹투어 예약자에게 드리는 혜택
1. 여행 GIFT SET (110V어댑터, 네임택, 파우치)
2. SM면세점 할인쿠 폰
3. 휴족시간 패치 증정

 

3일간의 여행 일정
뱃수 가마도지옥&족욕체험, 유후인 민예촌, 아소대관봉, 쿠로가와 온천가 산책, 호텔 조식, 도반야끼 정식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 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 호텔은 온천욕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어드립니다.

 

3대 특식! 3대 간식!
여행을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해주는 식도락! 호텔 석식, 단고지루 정식, 도반야끼 정식, 온천계란, 우메가에모찌 등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전해주는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숙박정보
겐카이 로얄 호텔
큐슈 북단에 위치한 켄카이 로얄호텔은 소나무 숲에서 부는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으며, 노천 온천은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구마모토 츠쥰산소 호텔
츠쥬산소 호텔은 풍부한 자연에 둘러싸인 숙소로 나무소재를 많이 사용하여 따스함이 묻어나고,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온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
뱃부의 대표 관광지 가마도지옥은 증기가 솟아나와 마치 지옥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온천명소입니다. 가마도지옥에서 족용체험을 하고, 유노하나 유황재배지에서 천연유황의 신비를 직적 확인하세요.

긴린호수는 유후인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이른 아침에 흘러들어오는 온천수로 인한 온도차로 호수 전체가 안개로 덮히는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드넓은 야소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야소 대관봉 전망대와 90도의 유황온천이 흐르는 쿠로가와 온천마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의 대표 복합쇼핑몰 캐널시티 하카타에서 즐기는 자유시간동안 여행 선물도 사고 기억에 남는 쇼핑을 경험해 보세요.

지금까지 자유로운 여행사 웹투어에서 준비한 ‘2박3일 북큐슈 온천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운 겨울에 떠나는 따끈따근한 온천여행! 힐링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 웹투어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