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 핫이슈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 클래시 로얄(Clash Royale)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화제의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 클래시 로얄(Clash Royale)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시 로얄(Clash Royale) 소개
클래시 로얄(Clash Royale)은 클래시 오브 클랜의 제작사 슈퍼셀이 새로운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익숙한 클래시 오브 클랜의 유닛, 마법, 방어 시설이 등장하며 프린스, 기사, 베이비 드래곤 등 멋진 로얄 유닛들도 새롭게 등장합니다. 아레나에서 상대방의 왕과 프린세스들이 있는 타워를 공격해 적을 물리치고 트로피와 크라운을 쟁취해 보세요!

 

게임 진행 방식
클래시 로얄 패밀리를 승리로 이끌어 주세요!
클래시 오브 클랜은 유닛과 마법, 방어 시설을 소재로 한 다양한 카드가 존재합니다. 상대방의 타워를 파괴하고 크라운을 획득하여 크라운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를 열어 보상을 받고 강력한 새 카드를 모으거나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최강의 전투 덱을 만들어 상대방을 압도해 보세요!

 

게임 특징
· 클래시 세계관에서 벌어지는 실시간 1대1 전투 게임으로, 전 세계의 유저들과 경쟁합니다.

· 최고 등급의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경험하세요. 전투 경험이 쌓일수록 상위 아레나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 클랜을 만들어 카드를 공유할 수 있으며, 나만의 전투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클랜원과 친구들에게 대전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 TV Royale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요. 명경기에서 다양한 전술을 배워 보세요.

 

지금까지 클래시 로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클래시 로얄과 함께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