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신용등급조회 올크레딧! 2018 운세 토정비결 등 연말결산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레딧에서 준비한 고객감사 연말결산 이벤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올크레딧 신상품 무료체험
신용이 좋아진 고객에게 드리는 혜택! 부동산안심관리(26,700원 상당)를 무료체험해 보세요!
대상 : 2017년 신용 서비스 이용 고객중 신용평점이 오른 고객(선착순 1,700명)
기간 : 17.12.18 ~ 18.01.17

 

무료 서비스 3종으로 신용관리하고 도전하면 무료체험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총 300명 추첨)
도전하세요!

 

 

♦ 올크레딧 2018 무료 운세
2018 부자 운세와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하세요 !
이벤트기간 : 2017년 12월 18일 ~ 2018년 2월 17일
2018 무료 부자 운세

올크레딧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부자 운세를 확인하세요! 신년 부자 운세를 집중 분석해드립니다.
올크레딧에서 신용관리와 함께 재물운의 흐름을 미리 파악해 보세요.


2018 토정비결

신용관리 시작하고 2018 토정비결 무료로 확인하세요!
신년에도 미리 신용을 관리하고, 명의도용에 대비하는 부지런한 회원님께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 조회 가능한 2018 신토정비결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올크레딧 상품 Best 5

종합신용관리
신용등급 확인 및 신용정보변동 실시간 알림이 가능한 종합신용관리로 해결하세요!

종합신용관리플러스
내 신용등급 확인부터 등급상승 관리까지 한번에!
등급상승솔루션으로 더욱 똑똑해진 종합신용관리플러스로 해결하세요~

금융명의보호
명의도용사고가 걱정된다면!
불법 신용조회 차단 및 금융사고 피해보상까지 한번에! 금융명의보호 2.0으로 해결하세요.

가족신용관리
소중한 사람의 신용을 지키세요!
우리 가족은 물론 친구의 신용까지 함께 지키는 가족신용관리로 해결하세요.

통합패키지
종합신용관리플러스 + 금융명의보호
저렴한 금액으로 신용관리부터 명의보호까지! 통합패키지서비스로 해결하세요.

 

 

이상으로 올크레딧 신용관리 서비스와 연말 결산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신용은 은행거래, 카드발급, 대출 등등 현대인의 일상생활과 경제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좋은 신용을 유지하려면 그만큼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평소 신용관리에 대해 다소 막연하게 생각하셨던 분들 혹은 어떤식으로 관리해야 하는지 잘모르셨던 분들은 믿을 수 있는 올크레딧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연말결산 고객감사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구요.
감사합니다.

올크레딧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