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노 아이스크림! “껍질까지 먹는 과일젤라또” 를 아시나요

아이스크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어느 계절이든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은 아이들은 물론이고 성인들도 모두가 좋아하는 기호식품입니다. 우리 손주들이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집에 온다는 연락을 받으면 미리 사다 놓곤 합니다.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때 즐거움을 주는 기호식품은 식사대용이나 건강 증진이 주된 목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대체적으로 기호식품은 먹는 즐거움을 주는 것이 주된 목적이기 때문에 차거운 아이스크림을 지나치게 많이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엔 아이스크림도 웰빙 트렌드에 따라 요거트를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 유기농 제품, 천연원료 제품, 첨가물이나 향료 무첨가 제품 등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과일로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 디비노 아이스크림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비노 아이스크림은 껍질까지 먹는 과일 젤라또입니다.


디비노 아이스크림은 오래 묵은 냉동과일, 수입 과즙, 탈지분유, 화학첨가물 등이 포함되지 않은 웰빙 아이스크림으로 제조일은 과일의 수확 시기와 같아서 소비자에게 보다 신선한 정통 이탈리아 젤라또 맛을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이탈리아는 3개의 활화산을 가진 나라로 유럽의 유명한 과일 산지이자, 세계 제1의 화산암반수(미네랄워터) 수출국가입니다. 이탈리아의 중남부 지방은 지중해의 따듯한 햇살, 화산지형의 토질과 암반수, 그리고 연중 불어오는 일정한 해풍이 병충해를 막아주어 당도 높은 과일을 생산할 수 있는 마법과도 같은 천혜의 환경을 가진 지역입니다.

디비노 아이스크림은 이런 좋은 지역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5종의 지역 특산 과일(레몬-아말피, 키위-라티냐, 복숭아-안드리아, 자두-옥타비아노, 귤-시칠리아)을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껍질까지 드실 수 있는 과일속 젤라또입니다.

디비노 아이스크림은 인기가 많아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오스트리아, 일본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이탈리아 아말피 코스트에서 유명한 레몬 샤베트 를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자두 맛, 복숭아 맛이 나는 디비노 아이스크림은 과일 껍질까지 먹을 수 있어 식후 과일 대용으로도 무난하며, 무지방이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화학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식품으로 아이들 먹이기에 좋은 건강한 수제 아이스크림입니다. 보통 유지방이 첨가된 아이스크림은 맛은 있지만 먹다 보면 갈증을 유발하기 쉬운데 디비노는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한 과일향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웰빙 아이스크림을 찾는다면 껍질까지 먹는 과일 젤라또를 권해드립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일본 등에서 사랑받는 디비노는 무지방 아이스크림으로 여성들이 좋아합니다.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임신한 아내나 친구에게, 연인과 둘이서 소주나 진토닉에 디비노 아말피 레몬을 넣어 마시면 그 맛이 짱입니다. 지금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웰빙 아이스크림! 메이드 인 이태리 아이스크림 디비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