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선불카드 카드스테이션 회원가입 및 첫구매 혜택 – 국내통화군인용카드

국제전화를 많이 하는 기업이나 개인들에게 국제전화 통화료는 무시 못할 상당한 비용이 될 것입니다. 카드스테이션은 국제전화선불카드 점유율 랭킹 1위를 자랑하는 쇼핑몰입니다. 코드닥 등록 법인 eTRUST 9년 연속 인증 등 1998년부터 오랜 시간 국제전화카드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는 리딩업체입니다.

또한 방문자수, 판매건수 1위 쇼핑몰로 온세통신, LGU+, SK브로드밴드 등 기간통신 사업자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 우위를 기본으로 고객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상품구매 혜택은 기본 5%를 적립해 주고 구매 등급에 따라 최고 12%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매주 목/금요일에는 더블 적립의 날로 기본 적립 포인트를 2배 즉 10%를 제공해 줍니다. 따라서 최대 17% 적립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혜택은 첫구매 감사 5%할인 쿠폰을 지급해 주고 생일축하 5%할인 쿠폰, 회원 가입시 1,000포인트 적립해 드리고 회원 가입시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설치하면 추가로 1,000포인트를 제공해 줍니다.

국내통화 군인용 카드 K-ONE, KT탑모바일, LGU+군인, LGU+원터치, YOU+군인 , 베스트데이콤, 세이브플러스 , 아시아데이콤, 온세원더걸스 , 유로데이콤, 차이나플러스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제전화선불카드 쇼핑몰 카드스테이션[바로가기]

지금까지 국제전화선불카드 카드스테이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제전화를 많이 하는 업체와 개인에게 꼭 필요한 카드 입니다. 그리고 군에 있는 병사들에게도 유용한 카드입니다. 필요한 분들은 카드스테이션 쇼핑몰에 가시면 첫구매, 회원가입, 목/금요일 구매 시 최대 17% 적립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