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수학] 천재교육 밀크티 10일 무료체험 이벤트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자녀를 두신 분들은 어덯게 해야 우리아이가 공부를 잘 할 수 있을까 하고 많은 관심을 갖고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부모가 할 수 있는 첫번째 일은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할 것입니다. 억지로 공부! 공부! 한다고 해서 결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럽게 공부가 습관이 되도록 만들어 주어야 할 것입니다. 누가 그것을 모르냐고 반문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문제는 그런 습관을 길러 주기 위한 동기부여나 학습 방법일 것입니다. 공부가 게임처럼 재미 있다면 하지마라고 해도 공부하게 될 것입니다.


천재교육 밀크티에서는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을 개념부터 꽉 잡아주고, 다양한 교육방법을 개발하여 수학에 흥미를 갖고 게임하듯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천재교육 밀크티 특성 및 무료체험 신청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크티는 관리/상담 선생님을 통해서 아이에게 꼭맞는 학습을 지도하기 때문에 아이가 실증을 내거나 싫어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아이가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워 목표 설정을 아이가 주도적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밀크티는 학교수업과 100% 동일한 과정으로 전과나 백과사전을 통해서 아이들의 숙제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모르는 것은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 숙제에 대한 가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밀크티는 진단평가, 쪽지시험, 단원평가, 수평평가, 중간고사, 기말고사, 서술형 문제까지도 꼼곰하게 준비해서 지도해 줍니다. 또한 수준별 수학 학습, 맞춤 영어 학습까지 개인별 레벨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지도해 줍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무료체험 신청 누적자 수는 무려 20만명에 이르며, 정회원 학습률은 125%에 이른다고 합니다. 또한 전국 수학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우리아이 수학 실력 수준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밀크티에서는 밀크티 무료체험 스타벅스 쿠폰 100% 증정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아래 “천재교육 밀크티 10일 무료체험 상담신청 이벤트링크” 웹페이지에서 티켓예매하기를 통해 체험신청을 하시면 밀크티 10일체험과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해 줍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10일 무료체험 신청 이벤트[링크]

아이가 수학을 싫어하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먼저 아이가 수학은 재미없다는 생각을 갖지 않도록 지도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 초중고 학생을 둔 부모님들은 우리아이 수학 성적이 부진해 학원을 보낼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먼저 천재교육 밀크티 10일 무료체험 신청을 하셔서 아이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세요!

밀크티 자기주도학습 학습습관 형성을 위한 3가지는 아이들의 공부에 대한 목표와 의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할 것입니다. 더불어 부모님의 공부습관 형성을 위한 관심과 선생님의 집중관리 및 공부에 대한 지도입니다. 밀크티는 먼저 레벨 테스트를 통해 학생에게 알맞는 수준별 학습이 진행됩니다. 난이도별 반복학습, 랭킹전 순위 도전 등을 통한 동기유발로 열심히 공부하기 때문에 성적이 향상됩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성적 향상 선순환 구조를 보면 연산게임이나 에니메이션 놀이학습을 통해서 학습에 흥미를 갖도록 도와 줍니다. 공부에 흥미를 갖게 되면 자기주도 학습 및 학습몰입도가 상승해 공부하는 습관이 생기게 됩니다. 성적이 향상되고 공부에 자신감을 갖게 되면 자연스럽게 공부습관이 형성 될 것입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10일 무료체험 신청[바로가기]

밀크티 무료체험 패키지 신청을 하시면 10일 동안 밀크티전용학습기로 모든 강의와 멀티 학습 시스템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체험기간 동안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학습 전문가가 1:1 개인 밀착 피드백을 제공하며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해 줍니다. 초증등생을 둔 부모님! 우리 아이 수학 및 전과목 성적이 고민이시라면 지금 바로 밀크티 10일 무료체험을 신청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