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한 그랜드면세점 설화수 할인 및 발리 최대 50% SALE 이벤트 소개 !!

인터넷으로 편하게 즐기는 면세쇼핑! 그랜드면세점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면세점 쇼핑은 해외여행객들이 거치는 필수 코스가 되었는데요. 면세점에서는 평소 눈여겨보았던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쁜 일정때문에 쇼핑시간이 부족하신분들 혹은 쿠폰, 할인, 적립금 등으로 더욱 저렴하게 면세점 쇼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그랜드인터넷 면세점을 추천합니다.

그랜드면세점 바로가기


♦ 그랜드면세점 설화수 할인

설화수는 한방을 중심으로 한 미용법을 연구를 시작으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연구를 거듭하여 피부고민의 근본을 다스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K-뷰티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로 잡은 인기 한방 화장품 브랜드로 특히 중국 요우커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여운팩, 탄력크림, 자음, 옥용팩, 자음유액, 유조에센스, 진설 등 100여개가 넘는 다양한 설화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 브랜드쿠폰 사용
으로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하게 설화수 제품을 구매해 보세요!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에서만 브랜드쿠폰 사용 가능!!


 

♦ 그랜드면세점 브랜드별 할인
발리 최대 50% SALE
발리 시즌오프 50~30% SALE
기간 : 2017.11.14~2017.1.31

스위스의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로 유명한 발리는 편안함과 심플한 디자인과 명품정신을 바탕으로한 남녀구두, 가방, 지갑 등 모든 패션 소품을 아우르는 토탈 브랜드로서 전 세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발리가방, 지갑, 벨트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가을향수 전품목 40% SALE

기간 : 2017.11.09~11.30

버버리, 캘빈 클라인, CHLOE, GUCCI, 페라리 등 유명 브랜드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럭셔리시계 적립금 이벤트

기간 : 2017.11.1~11.30
구매금액별 즉시사용 가능한 적립금 증정!
최대 22만원 즉시할인 혜택!



세이코, 오리스, 버버리, 펜디 등 다양한 브랜드 시계를 적립금을 사용하여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이상으로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는 그랜드면세점과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