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벨르 다이어트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 한정판매 특가 안내

안녕하세요 시중에 줄시된 다이어트제품 정말 종류가 넘 많아 이름도 다 모를 것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보조제품은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기본입니다. 오늘은 유명한 모델 바나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누벨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누벨르는 프리미엄 블렌딩 인앤아웃 다이어트 브랜드 입니다. 제품을 판매할때마다 완판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으며 빙하수가 함유되어 붓기와 셀룰라이트 해결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브랜드 누벨르 “[2+1]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 (27일분)” 제품을 선착순 5000명 한정특가(78,000원)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 주 원료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카테킨 녹차추출물 등이 들어있어 황산화, 혈중 콜레스톨 개건에 도움을 주는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서풀리입니다.

HCA는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는데 가장 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HCA는 남아시아 지역의 천연과일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의 열매 껍질에 10%에서 30%까지 함유되어 있는 유기산의 일종인 과일입니다.

HCA는 체내 지질대사를 방해하고 글리코겐의 합성을 통해 전화과정을 거친 후 에너지를 발생시킴으로 지방축적이 감소하여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주게 되는 것입니다.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 는 굼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과 30대 이상으로 해를 거듭할 수록 체중이 증가하는 분들과 뱃살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좋습니니다.

(주)누벨르코리아는 2016년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건강기능식품(잔티젠)부분에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업체입니다. 누벨르의 모든 제품은 국내 최고의 공장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굴지의 제조사의 엄격한 생산 라인을 통해서 제품의 공정, 생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답니다.

복용방법은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식전/식후 30전후에 물과함께 먹으면 됩니다.오늘 소개해드린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 외에도 최근 출시된 누벨르X바나나 스페셜에디션은 총 4주분 한정판매 제품으로 출시 후 완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 누벨르 다이어트 제품 구경[바로가기]

기존 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제품은 직접 복용하신 분들의 리뷰로 4차 제품 완판 후 5차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제품의 효과는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효과도 우수한 누벨르 다이어트 제품! 불어나는 체중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