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스토어] New 서피스 프로 사전예약 판매 소개~

가장 다재다능한 랩탑 NEW 서피스 프로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랩탑 NEW 서피스 프로 사전예약 판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New 서피스 프로 사전예약

 

New 서피스 프로 사전예약 판매
New 서피스 프로 소개
가장 다재다능한 랩탑 NEW 서피스 프로를 소개합니다.

언제어디서나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NEW 서피스 프로!
랩탑 모드 – 기본 제공되는 킥스탠드를 펼치고 새로운 Signature Type Cover을 추가하여 Surface Pro 랩탑 모드로 전환해 보세요
스튜디로 모드 – Surface Pen을 이용한 쓰기 및 그리지 작엡에 완벽한 스튜디오 모드
태블릿 모드 – 킥스탠드를 닫고 Surface pro Signature Type Cover를 뒤로 접으면 독립형 인텔 태블릿으로 변신합니다.

최고의 휴대성
언제 어디서나 공부하고 일하면서 창의성을 발휘해 보세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초령량 서피스 프로는 최고의 생산성과 긴 배터리 시간은 물론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로 어디서나 휴대하기 간편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랩탑
부드럽고 효율적인 업무 흐름과 어디서든 높은 생산성을 발휘합니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서피스 프로는 모든 데스크톱 앱을 지원하며 사용자가 선호하는 창작도구도 편리하세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을 위한 맞춤형 랩탑
서피스 프로를 자신에 맞게 설정하고 Surface Pen 같은 차세대 도구들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세요. 실시간 필기는 물론 기울여서 음영을 넣는 작업까지 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 프로 사전예약 구매 혜택
새로운 Surface Pro를 미리 만나보세요~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를 통해 서피스 사전예약을 하시면 웰컴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Welcome 패키지 구성
Sennheiser 이어폰 + Spigen USB 포트 + SPIDERMAN Home coming 스킨 + SPIDERMAN Home coming 영화 예매권 2매

The New Surface Pro 시리즈

MS 공식스토어에서 사야하는 이유
구매하신 모든 제품 무료 배송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모든제품은 전국 어디든 추가금 없이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전용상담센터 운영
전문 상담사가 MS스토어 제품에 대해 답변해드립니다.
전용 상담 센터 : 02-1899-0397

 

정품 소프트웨어 구매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과 기업들이 더욱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 New 서피스 프로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