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4개국(스위스,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10일 여행경비 얼마나 드나요?

안녕하세요 4월과 5월은 여행하기 좋은 시즌입니다. 직장인들에게 2017년 5월은 연차를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장가간 해외여행 하기에 정말 좋은 달입니다.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사사이트 <온라인투어>에서는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항공권, 호텔예약 등 전세계 최저가 항공요금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2억원 여행보험을 무료로 가입해주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입니다. 오늘은 인기 유럽 여상상품 서유럽 4개국(스위스,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10일 여행경비 및 여행코스를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 이제는 일본, 중국 등 가까운 이웃나라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꿈의 여행 유럽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유럽여행 상품 중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유럽 4개국(스위스,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10일 여행경비와 여행 코스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코스는 파리 주요 명소 관람을 마치고 베르사우, 융프라우, 밀라노, 베니스, 피렌체, 로마, 나폴리, 폼페이, 쏘렌토, 신사의 도시 런런에서 유럽 4개국 여정을 마칩니다.


대영박물과, 루브르박물관, 바티칸 박물관 등 유럽 3대 박물관 내부를 관람합니다. 또한 프랑스 달팽이 요리나 퐁뒤 등 도시별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1급호텔 숙박 등이 공통 혜택으로 주어집니다.


천년 제국의 수도 로마! 로마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콜로세움을 시작으로 포로로마노, 신들의 쉼터 판테온, 베르사유, 에펠탑, 콩코드광장 등 유명 역사 유적지를 살펴봅니다. 또한 일년 내내 관광객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 바티칸 박물관을 길게 줄을서서 장시간 기다리는 대기시간 없이 입장하는 특전도 누릴 수 있습니다.


스위스에서는 3대 명산 중 하나인 융푸라우산을 기차를 타고 등정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 융프라우까지 산악열차를 타고 갑니다. 알프스에서 가장 긴 알레치 빙하와 다양한 얼음 조각이 있는 얼음 궁전도 스위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프랑스 파리에서는 에펠탑 3층 전망대에 오르고, 센 강 유람선 탑승, 베르사유, 콩코드광장, 개선문 등 관광 명소를 방문합니다.


마지막 목적지 런던에서는 346㎞에 달하는 템스강, 빅벤, 웨스트민스터 사원, 버캉컴 궁전 등 영국의 대표 관광지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서유럽 여행의 4개국 여행 4대핵심 4대옵션 파리야경유람선, 에펠탑 등정, 베르사유궁전 내부관람, 융프라우산악열차는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코스입니다.


서유럽 4개국(스위스,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10일 여행경비는 성인기준 2,599,000원 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에 해당 상품 웹페이지를 링크해 두었으니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서유럽 4개국(스위스/이탈리아/프랑스/영국) 여행상품 안내[바로가기]

지금까지 꿈의 여행지 서유럽 4개국(스위스,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10일 여행코스 및 경비를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소개드린 일정과 가격은 약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행시즌에 유럽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