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받은 아토피 의료기기 스톤터치 효과

가려움증 정말 참기 어렵습니다. 아토피 또는 가려움증은 피가 나도록 긁어도 계속되므로 정말 참기 어려운 고통을 받게 되는 피부질환인데요. 아토피의 주 원인은 생활환경의 변화, 유해 화학 물질의 증가, 스트레스, 면역체계 약화 등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아토피 의료기기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톤터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토피 스톤터치는 휴대성이 편리하여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안전하고 우수한 효과를 주는 의료기기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스톤터치는 국내 최초로 특허청 특허등록을 마친 아토피 의료기기로 아토피의 주원인이 되는 포도상구균과 습진균을 적외선 긴파장을 이용해 사멸시켜 높은 치료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또한, 임상결과 2주 후 평균 89.5% 라는 놀라운 효과로
아토피성 습진, 가려움증으로 고생중이던 많은 분들이 호전되었습니다.이에 따라 안정성과 기술력이 입증되어 더욱 높은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스톤터치의 적외선 파장은 근육통 완화에도 우수하여
손목터널 근육통증, 허리 근육통증 등 각종 근육통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분, 피부가 매우 건조하고 가려운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도표는 스톤터치를 2주 사용 후 조사한 결과를입니다. 아토피성 습진 가려움증은 평균 89.5%가 호전되였으며, 아토피성 피부병변은 75% 호전되였다고 합니다.


피부가려움증은 긁을 경우 증세가 더욱 악화돼 진물과 흉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좋은데 가려움증은 참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아포피는 가려워서 긁으면 더 가려워집니다. 또한 긁으면 더욱 더 가려워지는 악순환의 고리를 반복하게 되는데요. 아토피나 가려우ㅠㅁ증으로 고통을 겪고 계신다면, 스톤터치를 사용해 보세요. 스톤터치는 간편해서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토피 치료 의료기기 스톤터치 상담신청[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아토피 의료기기 스톤터치는 국내에서 최초로 특허받은 제품으로 안정성과 기술력이 입증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