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중고 직거래장 쇼핑몰 아이베이비! GS25 & CU편의점 택배비할인 이벤트 소개~

대한민국 NO.1 유아동용품 직거래장 쇼핑몰 아이베이비

오늘은 대한민국 NO.1 직거래장 쇼핑몰 아이베이비와 아이베이비에서 진행하고 있는 GS25 & CU편의점 택배비할인 이벤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1. GS25 & CU 편의점 택배비할인 이벤트
GS25편의점 택배비 할인!
아이베이비에서 거래한 물품을 GS25편의점에서 접수 하시면 택배비 200원이 현장할인 됩니다.
기간 : 2016년 2월 1일 ~ 2월 28일 까지
참여방법
① 아이-베이비에서 편의점 택배를 신청하여 승인번호 발급
② GS25에 설치된 택배 단말기에서 쇼핑몰 선택하여 승인번호 입력
③ 무게 측정 후 택배비 200원 현장 할인!

 

CU편의점 택배비 할인
아이베이비에서 판매된 상품을 CU편의점에서 접수 하시면 택배비 200원이 현장할인 됩니다.
기간 : 2016년 2월 3일 ~ 2월 28일 까지
참여방법
① 아이-베이비에서 편의점 택배를 신청하여 승인번호 발급
② CU편의점에 설치된 택배 단말기에서 쇼핑몰 선택하여 승인번호 입력
③ 가까운 CU편의점 방문하여 무게측정 후 택배비 200원 현장할인

 

 

2. 아이베이비 소개
아이베이비 직거래장
유아동용품과 엄마용품 등을 안전거래서비스와 제휴택배서비스로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매 혹은 판매할 수 있습니다.

① 유아동용품 직거래장
유아동의류, 도서 등 우리아이에게 필요한 물품을 아이베이비 직거래장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엄마용품 직거래장
의류, 화장품은 물론 키보드, 전자렌지 등등 각종 생활용품까지 안전한 아이베이비 직거래장을 이용해보세요!

***안전거래서비스***
아이-베이비 안전거래서비스는 물품 직거래 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거래안전을 위해 물품대금을 보호하여 해당 거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택적 서비스입니다.
안전거래서비스 장점
물품대금 보호로 안전한 거래
신용카드 에스크로 또는 무통장입금 결제수단 선택 가능
저렴한 안전거래 수수료(최저 은행 이체수수료 500원)

***제휴택배서비스***
판매자와 구매자께서 중고 유아용품과 출산용품 직거래 시 물품을 안전하고 저렴하게 배송하실 수 있도록 아이베이비의 제휴 택배사에서 배송업무를 지원하는 선택적 서비스입니다.

 

아베책방
어린이에게 독서는 다양한 세계에 대한 가치관과 풍부한 상상력을 키워주는 가장 훌륭한 스승이자 친구입니다.
우리아이에게 필요한 책! 이제는 아베책방에서 찾아보세요. 또한 아이가 자라서 더이상 읽지않는 책은 다시 아베에 책팔기 서비스를 통해서 필요한 다른 아이들에게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중고도서거래! 이제 아베책방을 이용해 보세요~

***
아베에 책팔기 서비스***

중고 전집 도서를 처분하고 싶으나 온라인 등록, 포장 및 발송의 번거로움, 거래협상의 어려움, 반품의 부담, 직거래의 불안함 등을 느끼시는 회원님을 위한 아이-베이비의 직접 방문 도서매입 서비스 입니다.

 

이상으로 아이베이비 그리고 아이베이비에서 진행하는GS25 & CU 편의점 택배비할인 이벤트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유아동 중고용품은 안전거래와 제휴택배 서비스로 안전하고 저렴한 아이베이비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