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비자카드 전세계호텔 20% 호텔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날씨가 하루 만에 급변해서 이제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어옵니다. 이번 추석 연휴는 일부 기업에서 9월 12일과 13일을 묶어서 길게는 9일간 휴무 한다고 소식도 들려옵니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이트 익스피디아에서는 비자 프리미엄 카드 회원을 위한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비자 카드 회원이라면 익스피디아 전세계 호텔을 20% 할인코드를 발급받아 호텔예약을 하실 수 있어서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qlwk

 

♣익스피디아 비자카드 전세계 호텔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22255

쿠폰사용기간 : 2016년 9월 24일까지
여행 기간:
2016년 9월 24일 체크아웃까지
예약 대상:
국내 및 해외호텔 & 선불결제 호텔 한정 / 일부 호텔 제외

비자 프리미엄카드 : 비자 플래티늄,비자 시그니처,비자 인피니트 카드
쿠폰제공 : 1인당 1매로 제한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됩니다.
쿠폰발급 및 : 비자 프리미엄 카드 앞6자리 정보 입력 후 쿠폰코드 발급
적용방법 : 발급된 쿠폰 코드를 결제 시 적용

※비자 프리미엄 카드 회원을 위한 익스피디아 전세계 호텔 20% 예약 할인
※발급받은 쿠폰코드는 별도로 저장해놓고, 최종 예약 시 쿠폰코드 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발급받은 쿠폰은 예약 및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쿠폰을 적용 후 삭제하지 않을 경우 해당 쿠폰을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999

▼익스피디아 20% 할인코드 빌급 바로가기▼
www.expedia.co.kr/visapremium

 

캡처0

추석연휴 올해는 다른 해와 달리 연차 2일만 사용한다면 최장 9일까지 휴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래 전부터 해외 여행을 계획하셨다면 익스피디아 비자카드 20% 호텔할인 쿠폰을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캡처258

↓익스피디아 20% 할인코드 발급 바로가기↓
www.expedia.co.kr/visapremium

888

지금까지 비자카드로 결제시 20% 호텔 할인코드를 발급해 주는 익스피디아9월할인코드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한 후 24시간 이내에 한국 내 다른 여행 웹사이트에서 더 낮은 가격의 동일 호텔 또는 항공+호텔을 찾게 되면, 차액의 두 배, 최대 110,000원까지 환불해 주는 최저가격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믿고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익스피디아! 전세계 호텔예약 이제 익스피디아에서 할인받고 떠나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