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앱추천] 게임같은 영어학습, ‘캐치잇 잉글리시’

2017 교육부장관상 수상 !
Google Play 2015 올해의 앱 선정!
게임같은 영어학습, 캐치잇 잉글리시!!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영어학습 습관을 만들어 드리는 머스트 해브 앱, 캐치잇 잉글리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지치는 인터넷 강의ㅜㅜ 따로 시간도 내야하고.. 영어 공부하기 참 힘드시요

캐치잇 잉글리시가 지친 당신에게 즐거운 영어습관을 만들어 드립니다.
저절로 말되는 영어 덩어리 문장 학습!
언제 어디서나 캐치잇 잉글리시와 함께하세요.

 

♦ 캐치잇 잉글리시
캐치잇 잉글리시는 문장, 단어를 직접 플레이 하고, 온라인 스터디 멤버들과 서로 소통하며 학습을 진행합니다.

함께하다 보면 저절로 영어문장과 단어가 외워지고,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감각을 갖게 됩니다.

하루 30분, 캐치잇 잉글리시가 언제 어디서나 하고 싶은 영어학습 습관을 만들어 드립니다!

 

학습 특징
덩어리(chunk)로 문장 만들기
문장은 단어들로 이루어진 의미 덩어리(chunk)들을 어순대로나열한 것입니다. Catch It English를 통해, 영어 문장을 이해하고 만드는 감각과 실력을 키워 보세요.

단계별 & 영역별 학습
문장을 덩어리 – 단어 – 암기의 3단계 학습을 선택하여 반복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단어 암기를 넘어 전체 문장을 통해 읽기 능력과 듣기 능력 및 자연스러운 발음과 억양을 익혀 보세요.

주제별 6장의 문장카드로 구성
각 문장이 포함된 대화문을 통해 실제 대화에서는 어떻게 사용되는지 배워 보세요. 하나의 문법개념을 단계적으로 6장의 문장카드에서 소개합니다. 회화와 작문에 필요한 실용적인 문법을 경험하세요.

게임 같은 학습방식
친구들과 서로 문제를 주고 받으며 문장카드를 수집합니다. 게임을 하는 것처럼 즐거운 학습방법으로 완벽한 문장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또한, 승부욕을 자극하는 ‘스피드 퀴즈’와 ‘퀴즈 배틀’로 실수와 오류를 경험하며 자신의 학습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캐치잇 잉글리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캐이잇 잉글리시는 매일 충전되는 무료 이용시간을 통해 무료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먼저 무료로 이용해 보시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느껴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